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 전개
네이버 해피빈 대표 미담 소개하고 모금된 기금은 소외계층에 기부
등록날짜 [ 2018년11월06일 10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 속 선행 스토리에 주목해 미담 주인공을 선정, 네파의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전달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를 오는 12월 5일(수)까지 네이버 해피빈(이하 해피빈)을 통해 확대 전개한다.

네파의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2015년 첫 런칭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년째 지속되고 있는 네파의 CSR 프로젝트이다.

감동적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 미담 주인공들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해 감사를 전하고 성원하는 활동을 함으로써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미담 주인공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네파의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미담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에서도 소개하고, 네티즌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금은 혹독한 겨울을 지내야 하는 쉼터, 저소득층 재가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의류 지원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해피빈의 별도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해 16개의 미담 스토리를 확인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스토리를 선택해 공감하면 ID당 100원의 가치를 지녀 해피빈을 통해 또 다른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콩을 최대 6개 지급하고, 추가로 2,000원이 모금함에 기부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게 된다.

캠페인에 관심이 있고, 선행에 함께 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모아진 최대 1,200만원의 기금은 소외 이웃의 의류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우리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지만 지나칠 수 있는 작지만 따뜻한 선행에 주목한다. 올해의 경우 ‘따뜻한 세상’ 캠페인의 200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제주도의 배트맨 대리운전기사 김남준씨 이야기가 대표적이다.

김남준씨는 저녁엔 대리운전기사로, 낮에는 배트맨 복장을 하고 봉사활동을 한다. 특별한 능력이 아니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충분하다며 밤낮없이 주변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김남준씨의 이야기는 봉사활동을 거창하고 어렵게 생각했던 사람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미담이나 선행 주인공인 ‘따뜻한 패딩’을 캠페인 사무국과 함께 추천하고 선정까지 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미담 사례에 사람의 체온인 36.5도를 상징하는 좋아요 36개, 공유 5개가 채워지면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해줘서 감사하다는 감사패와 함께 네파 패딩이 전달된다. 오는 12월 말까지 약 100여 명의 ‘따뜻한 패딩’ 주인공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다운 판매량 전년비 40% 급증 (2018-11-07 18:41:37)
소지섭-정인선 입은 롱다운 커플룩 주목 받아 (2018-11-02 16: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