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보온성 강화한 겨울 내복 출시
캐시미어 모달 혼방 등 다양한 소재 활용해 보온강화 착용감도 개선
등록날짜 [ 2018년11월02일 18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동내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올 겨울
강한 추위가 예고되는 만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착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남영비비안은 특징이 다른 천연 소재를 조합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비비안 모달 캐시미어 남녀내복은 고급 보온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모달 섬유를 섞어 두 섬유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착용감이 탁월한 친환경 섬유 텐셀과 전통적인 보온 소재 울을 혼합한 비비안 텐셀울 남녀내복도 출시했다.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추위 정도에 따라 알맞게 입기 좋은 신제품도 선보였다. 섬유조직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기능성 원단 파이로웜이 적용된 남녀 내의 제품은 두께가 얇은 편이지만 보온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활동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강추위에도 걱정 없는 더 따뜻한 남녀 내복도 출시했다. 흡습발열 기능이 있는 원단에 두터운 기모 안감을 더했다. 기모 안감의 따뜻함은 물론 피부에서 미세하게 방출되는 수분을 흡수해 열을 내는 기능이 더해져 겨울철 외부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남영비비안 조태준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언제나 따뜻하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를 적용했다특히 작년만큼 큰 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기능성 원단에 기모 안감을 더해 보다 따뜻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언더웨어, 키스미(Kiss Me) 라인 출시 (2018-11-13 10:19:35)
비비안, 이른 추위 녹일 타이츠 출시 (2018-10-25 09:3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