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Plus News > 패션TV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TV- ‘휠라 할로윈 데이(Halloween Day)’ 이벤트
사옥 내외부 전체 파티장 연출, 출근길 코스튬 소품 지급, 열린소통 실천
등록날짜 [ 2018년11월01일 09시5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는 10월 31일 서울 서초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전 임직원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루 동안 특별한 파티 ‘휠라 할로윈(핼러윈) 데이(Halloween Day)’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날 출근시간부터 퇴근까지 전일 동안 행사를 진행했는데, 행사를 위해 사옥 내외부 전체를 할로윈 파티장으로 연출했다.

당일 아침 할로윈 커스튬을 위한 소품을 마련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지급하는 한편, 특수 분장사를 회사로 초빙해 할로윈 분위기에 맞는 분장까지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출입구에 포토월을 설치, 즉석사진기로 사진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축제의 즐거움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할로윈 데이의 전통 중 하나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또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각 임원들의 사무실에 사탕과 초콜릿을 배치, 직원들이 방문해 직접 사탕과 초컬릿을 받는 시간을 마련한 것.

재미난 분장을 한 임직원들이 사옥의 각 층과 방을 오가며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고, 임원들도 나서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주며 벌인 소통은 각기 다른 할로윈 분장을 한 채 일과 시간 내내 근무하는 이색경험과 함께 진풍경을 남겼다.

또한, 이날 휠라코리아는 지역사회에도 문을 개방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서초동 인근 어린이집을 통해 행사 내용을 사전공지, 행사일 오후 부모님과 어린이들 100여명이 자유롭게 회사를 방문, 직원들과 함께 어우러져 축제의 장을 방불케 했다.

어린이들에게 할로윈 코스튬을 한 직원들이 호박과 사탕, 인형 등을 나눠주고 함께 특별 연출물을 배경으로 즉석 사진 촬영해 주는 등 할로윈 데이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어린이들이 이웃집을 찾아 다니는 할로윈 데이 전통에서 착안한 것. 특히, 윤윤수 휠라 회장도 임금님 코스튬을 하고 직접 어린이들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TV- 제32회 섬유의 날 기념식 (2018-11-14 12:05:33)
패션TV-휠라, 밀라노패션위크 19 S/S 컬렉션 (2018-10-27 20: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