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모피Fu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스띠벨리, 2019 S/S 컨벤션 진행
새로운 캐주얼 라인 ‘콤마’ 제안, 실용적이고 편안하지만 여성미는 배가돼
등록날짜 [ 2018년10월23일 15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부회장 박정빈)의 헤리티지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신원 본사 2층 컨벤션 홀에서 ‘2019 S/S 컨벤션’을 진행해, 이색적인 무드를 적용한 아이템과 새로운 라인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컨벤션은 2019년을 베스띠벨리 변화의 원년으로 삼기 위해 진행됐으며, 전국 백화점 바이어와 상품본부 바이어 및 대리점주 등 VIP가 초청됐다.

베스띠벨리는 새로운 캐주얼 라인 ‘콤마’와 함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컴포터블 모더니티’ 감성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캐릭터 조닝과 커리어 조닝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포지셔닝으로 변화해 나가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유통의 다각화와 상품 공급 차별화 전략에 따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해 볼륨 브랜드로의 성장 계획을 밝혔다.

특히 새로운 캐주얼 라인인 ‘콤마’는 실용적이고 편안하지만 여성미를 잃지 않는 모던함을 내세우며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해 호평 받았다.

곡선미를 살린 섬세한 장식과 다채로운 색채가 특징인 건축가 ‘가우디’에게 영감을 받은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구조적이면서도 모던한 페미닌 감성을 제안했다.

베스띠벨리의 사업부장인 현재룡 이사는 “기존의 대리점 중심 브랜드가 전개하지 못한 고급 상품을 제안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구축하고 있다”라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 볼륨화 작업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과거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지위를 회복할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SI(씨), 나나 겨울 화보 공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피협회, ‘제5회 케이-퍼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2018-10-29 18:35:55)
IFF ‘ASIA REMIX’ 18 최종 우승자에 롱첸(Long Chen) 선정 (2018-10-05 15:3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