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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룸 르돔, 19 S/S 상하이 패션위크 참가
상하이 패션위크 온타임쇼, 쇼룸 상하이 전시회 공동부스 마케팅 전개
등록날짜 [ 2018년10월23일 15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산업통상자원부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10월 11일(목)부터 17일(수)까지 열린 중국 상하이패션위크 기간 중에 2019 S/S 온타임쇼, 쇼룸 상하이 전시회에 참가해 K-패션을 홍보했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중국 패션 바이어 및 미디어 등이 집결하는 가장 대표적인 패션 마케팅 이벤트인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이와 연계한 수주마케팅을 펼친 것.

오픈 이래 매 시즌 지속적으로 중국 패션시장의 문을 두드려온 르돔 쇼룸은 이번에도 우수한 수주성과를 올리며 한국 고부가 패션제품의 중국 시장 성공 가능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번 ‘2019 S/S 온타임쇼(Ontimeshow)’ 전시회에는 CROCHE(김미경), EUNJUKOH(고은주), MASA DE OSCURA(임주혜, 장 관), SOUNDS BMUET(TE)(서병문, 엄지나),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햇다.

‘2019 S/S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A.Bell(최병두), ARACHNE(김가영, 배형진), C-ZANN E(이서정), gaze de lin(장소영), J WOO Designed By Jaewoo Kim(김재우), VLEEDA(이다은) 등 6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총 10개 브랜드가 르돔의 상하이 패션 위크 연계마케팅 행사에 공동 참여했다.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고급 편집샵과 대형 쇼핑몰, 온라인 마켓, 디스트리뷰터 등 약 2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20만 달러(한화 약 2억 3천만원)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2019 S/S 온타임쇼’에는 광저우 소재 편집매장 MIYA, 상하이 소재 편집매장 go2urban, 상하이 소재 고급 편집매장 G+, 현지 대형 의류업체인 상하이영성복장공사, 중국 내륙 거점 디스트리뷰터 TOP, 충칭 소재 편집매장 TO&S.LEE, 베이징 소재 편집매장 VIVIAN 등 중국 각지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7만달러(한화 약 8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2019 S/S 쇼룸 상하이’에는 푸저우 소재 편집매장 YAYA, 청두 기반 백화점 SHEFL, 원저우 소재 편집매장 CHIC PARIS, 상하이 소재 편집매장 WIW, 충칭 소재 편집매장 FAD STUDIO, 충칭 소재 편집매장 PENG, 상하이 소재 온오프라인 편집매장 WHOUS, 상하이 소재 편집매장 CHLOE, 심천 소재 편집매장 COCOLINDA, 타이위안 소재 편집매장 Marcci House, 즈보어 소재 편집매장 AGOG, 베이징 소재 편집매장 GALATEA WAN 등 활발한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약 18만 달러(한화 약 2억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룸 르돔은 기획쇼룸 개최를 비롯해 미국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을 아우르는 중화권 및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일본 도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르돔 쇼룸은 2014년 9월 오픈한 이후로 USD 18,360,000(한화 약 200억) 2018년 상반기 쇼룸 르돔 오더실적 이상의 오더 실적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들 오더는 모두 국내에서 생산하는 등 국내 고부가 봉제 신규일감 창출에도 기여 하고 있다.

르돔 쇼룸은 고부가 K-Fashion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앞세워 중화권 시장을 비롯해 패션 중심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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