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발열 기능 강화한 ‘웜업 수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10월23일 12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에서 발열과 보온성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한 정장 ‘웜업  수트(Warm?up Suit)’를 선보여 화제다.
 
브렌우드의 이번 시즌  웜업  수트는 세계적인 섬유생산 기업인 인비스타(INVISTA)사에서 개발한 써모라이트(Thermolite) 원사를 적용한 ‘포멀정장’과 일본 토레이(TORAY)사의 B-HEAT 발열 안감을 적용한 ‘슬림정장’ 등 두 가지 나뉘며, 체감온도를 높이고 세탁을 하더라도 발열기능이 유지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웜업  수트는 총 8스타일로 출시된다.
 
포멀정장에 적용된  써모라이트 원사는 북극곰의 털이 차가운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중심부가 비어있는 중공모로 된 것에서 착안해 개발된 것으로, 가볍고 빠른 건조속도를 자랑하며 외부에 찬 공기는 차단하고 내부에 따뜻한 공기를 흡수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슬림정장에 적용된 B-HEAT 발열안감은 신체에서 발생되는 정전기 억제 및 약 3℃ 이상의 추가 발열 효과가 뛰어나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웜업 수트는 일반 정장보다 약 3℃ 정도 높은 체온을 유지시켜 가벼운  이너와 함께 연출하면 슬림한  핏은 유지하면서도 따뜻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최근 올 겨울 한파 예상 보도가 이어지며 보온성이 좋은 정장을 찾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레몰로, 윤현민 ‘댄디 폭발’ 화보 공개 (2018-11-16 10:30:05)
타운젠트, 홈쇼핑 브랜드 ‘새출발’ (2018-10-10 09:5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