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여성 패딩’ 독하네
업계 최고 28개 모델 출시, 스트릿 감성 눈길
등록날짜 [ 2018년10월23일 10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맹추위에 대비하는 여성을 위해 가볍고 따뜻한 고기능성은 유지하면서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패션성을 겸비한 여성 패딩 나오스, 바넷, 빅토리아 세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여성용 패딩은 카리스마있고 진취적인 콘셉트의 생기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다시금 주목받는 엉덩이 기장의 하이넥 푸퍼 다운 나오스는 기존 복고 스타일을 디스커버리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충전재를 풍선처럼 채우는 대신 박시한 오버핏으로 볼륨감을 주고 넥 부분을 높여 맥시멀리즘과 레트로를 융합한 듯한 모습이다.

무릎 기장의 롱패딩 바넷은 꽃송이를 연상케하는 구조의 오버사이즈 하이넥이 포인트다.

지퍼를 살짝 내려 입으면 빅 카라가 밸런스 있게 어깨를 감싸줘 머리가 작아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광택감 있는 외부 원단과 넥 안쪽에 무심하게 플레이된 디스커버리 빅 로고, 루즈하게 떨어지는 오버핏 삼박자가 어우러져 신선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빅토리아는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우먼 패딩 라인 1위를 차지한 여성 롱패딩의 대표주자다. 빅토리아는 종아리까지 덮는 맥시멀한 기장으로 보온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코트처럼 길고 슬림한 실루엣이 우아미를 극대화한다. 후드에 고급스러운 라쿤퍼를 적용했고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업부장 이종훈 전무는 이번 시즌 여성용 롱패딩은 제품 고유의 고기능성은 유지하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반영해 각 모델별로 뚜렷한 패션성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용 제품의 디자인을 끊임없이 개발해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른 추위에 패션업계 ‘후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119cm 롱롱패딩 ‘사이폰’ 출시 (2018-10-23 15:15:06)
네파, 미담 주인공 찾는 캠페인 시즌4 전개 (2018-10-19 11: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