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마크엠, 중국 패션시장 공략 본격화
상해서 패션쇼&수주회 진행,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변신
등록날짜 [ 2018년10월18일 08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상하이=박윤정 기자](주)신원(부회장 박정빈)이 중국 패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원은 최초의 한중 합작 브랜드 MARK M(마크엠)이 10월 15일(월) 중국 상하이(상해)에 위치한 ARKHAM클럽(Xuhui/쉬후이 구 소재)에서 중국 대리상(바이어)과 백화점 유통 바이어를 대상으로 패션쇼와 수주회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중국 패션시장 공략에 나섰다.

ARKHAM(아캄)클럽은 상하이시 쉬후이구에 위치한 핫 플레이스로 최근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급부상 하고 있는 명소이다.

MARK M(마크엠)은 신원이 중국 진잉그룹과 한중 합작 법인을 설립해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로, ‘유스 컬처’ 와 ‘스트리트’ 문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초기엔 ‘프렌치’, ‘모던’, ‘시크’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로 전개했으나, 이번 패션쇼와 수주회를 통해 디자이너 감성이 결합된 개성과 자유가 담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온전히 탈바꿈했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번 MARK M 패션쇼와 수주회는 ‘스트리트 캐주얼’로 브랜드 콘셉트를 변경한 후 처음 진행한 공식 행사로, 약 300여 명의 중국 대리상(바이어)과 백화점 유통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MARK M은 이를 통해 현재 일부 거점 지역에만 운영 중인 전략 매장 외에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이 이어져 판로가 개척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패션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중국내 스트리트 캐주얼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다.

MARK M 총괄 담당 신원 김용찬 상무는 “이번 중국 상해 패션쇼와 수주회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 변화는 물론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을 담은 아이템을 대대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다소 과격하고 어렵다고 여겨졌던 ‘스트리트 캐주얼’을 MARK M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대중적인 ‘스트리트 캐주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SI(씨), 나나 겨울 화보 공개
디그낙, 상하이서 19 S/S 컬렉션 선보여
패션기업 중국시장 공략 재점화
매장탐방-휠라,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난징동루)①
섬유,섬유기계-중국시장 공략 가속도
섬유기계 업계, 중국 현지 거점 마련 중국시장 공략 본격화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시리즈-변요한과 홍석재 모델 선정 (2018-10-25 10:12:48)
니트와 후드로 연출하는 '가을 훈남' 스타일링은? (2018-10-11 14:5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