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유방암 전용 속옷 지원
대한암협회 통해 소외계층 여성 전달 예정
등록날짜 [ 2018년10월17일 08시18분 ]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남영비비안 디자인실 강지영 팀장(왼쪽)과 대한암협회 윤형곤 사무총장(오른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를 위한 유방암 전용 브라와 패드 세트를 전달했다. 비비안 유방암 전용 브라는 대한암협회를 통해 유방암을 겪은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남영비비안은 유방암을 겪은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와 패드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유방암 전용 속옷은 가슴절제로 인해 변화된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비비안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는 유방암의 아픔을 겪은 여성들이 여성으로서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지속적으로 가꿔나갈 수 있도록 2003년 개발되었다. 이후에도 남영비비안은 유방암 환자들이 자신감 있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의 기능과 착용감을 꾸준히 개선해왔다.

남영비비안은 2014년부터 소외계층 여성들의 당당한 삶을 북돋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두리모(미혼모)를 위한 출산 전후 특화 속옷 지원, 여성 독거노인을 위한 계절 내의 지원, 소외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위생팬티 지원 등 비비안의 전문 속옷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마주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맞춤형 지원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다.

남영비비안 사회공헌사업 전슬아 담당자는 남영비비안은 소외계층 여성들의 다양한 어려움을 찾아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돕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비비안의 전문 속옷을 통해 소외계층 여성들이 한층 더 당당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도록 실질적인 지원 활동을 앞으로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지원은 사단법인 대한암협회를 통해 진행됐다. 대한암협회는 1966년 창립되었으며, 암 예방 및 치료에 관한 다양한 암 퇴치사업 및 인식개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유방암과 관련해서는 2001년부터 매년 10월 유방암 의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이른 추위 녹일 타이츠 출시 (2018-10-25 09:31:34)
비비안, 추동시즌 레깅스팬츠 출시 (2018-10-12 09: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