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완판 다운 ‘헤스티아’ 새롭게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10월15일 13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최근 보도에 의하면 올 겨울 한반도는 한파로 혹독한 겨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북극의 찬 공기를 막고 있는 제트기류가 온난화로 인해 무너지고 그 틈으로 북극의 냉기가 내려와 혹독한 한파를 불러올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이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Hestia)’를 선보인다.
 
헤스티아는 2007년 첫 선을 보여 2015년까지 생산된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다운 재킷으로, 겨울 추위가 유난했던 2012년에는 10만 장이 완판 될 정도로 놀라운 인기를 끈 상품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헤스티아는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45년간 축적한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롭게 녹아 든 완결판 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헤스티아의상징인 어깨와 소매 부분의 컬러 블로킹은 그대로 적용해  헤스티아 고유의 스포티한 감각을 유지했다. 겉감은 방풍, 발수,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눈, 비, 바람 등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하고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중 소맷단 같은 디테일도 꼼꼼하게 적용해 보다 완벽한 보온 효과를 낸다. 여기에 RDS(ResponsibleDown Standard/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다운을 90% 이상 사용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 임 수행에 앞장서며, 동시에 고객의 윤리적 소비에 대한 욕구도 충족시켰다.
 
또 도심형다운 재킷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따듯하면서도 한결 가볍고 활동적이며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시즌 헤스티아는 롱(Long) 재킷, 쇼트(Short) 재킷, 야상, 베스트 등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 컬러로 출시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워지는 날씨에 다운 패딩 어떻게 진화했나? (2018-10-17 06:38:37)
뉴발란스, 로꼬-우원재 콜라보 음원 ‘BALANCE’ 공개 (2018-10-15 09: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