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에로, 불황 뚫고 매출 ‘하이킥’
하반기 매출 전년비 53% 신장, 유통 확장 청신호
등록날짜 [ 2018년10월12일 10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가 올해 하반기 매출 고공행진을 펼치며, 계속되는 여성복 업계의 불경기 속에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다.

시에로는 현재 롯데 잠실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세계 광주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마산점, 현대 천호점, 현대 판교점 등 높은 매출을 나타내고 있다. 롯데백화점 57%, 신세계백화점 44%, 현대백화점 47%, 기타 매장 60%의 신장을 보이며 전년 대비 53% 신장이라는 성공적인 기록을 보이고 있다.

롯데 잠실점은 전년 대비 118% 신장률로 브랜드 매출 1위의 위엄을 보이며, 신세계 광주점과 센텀시티점도 186%의 신장률을 나타내며 점 내 여성 컨템포러리 존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성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시에로는 내년 전국 8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 김성민 대표는 시에로는 향후 인 유통망 확장으로 여성복의 및 역할을 목표로 한다라고 밝혔다.

한발 앞선 트렌드를 제시하며 파워풀한 디자인 전개로 많은 여자 연예인과 20~30대 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에로는 이달 초 브랜드 첫 콜래보레이션인 NASA(ISA)와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팝업 스토어에서 공개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 출시 (2018-10-12 19:18:39)
가을 결혼시즌, 하객패션 스타일링은? (2018-10-11 14:0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