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빈폴레이디스, ‘아이스 빈폴’ 출시
아이스크림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 온라인 유통
등록날짜 [ 2018년10월11일 13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일상의 작은 행복인 음식(Food)’을 주제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아이스(Ice)’를 테마로 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의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매 시즌 신선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미한 컬렉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인 온라인 전용상품은 매 시즌 8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며 밀레니얼 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에 선보인 아이스 빈폴상품을 통해 빈폴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젊은 감성을 유니크하게 풀어냈다.

특히 일상에서 위로를 주는 아이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모습을 예술적인 이미지로 해석해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했다.

아이스 호텔이라는 장소로의 여행을 통해 상상할 수 있는 슬리핑백(침낭)을 모티브로 한 풍성한 부피감의 크랍 다운점퍼는 물론 긴 기장의 오버사이즈 다운코트 등 유니크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아이시(Icy) 블루 컬러의 체크 더플코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컬러와 패턴을 중심으로 클래식 아이템을 재해석했다.

빈폴레이디스는 기본적으로 블랙, 그레이, 퍼플 등을 베이스로 하고 아이스에서 연상되는 마젠타, 코발트 블루, 퍼플,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부각시켰다.

아이스 빈폴대표 상품은 맨투맨, 터틀넥 스웨터, 다운점퍼, 더플 코트 등이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20~30대 젊은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역설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상품을 통해 생동감과 젊은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을 결혼시즌, 하객패션 스타일링은? (2018-10-11 14:05:34)
시에로-NASA 콜라보 캠페인 공개 (2018-10-08 10: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