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타운젠트, 홈쇼핑 브랜드 ‘새출발’
CJ오쇼핑 첫선, 이동건 앞세워 공격 마케팅 눈길
등록날짜 [ 2018년10월10일 09시5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2018 추동시즌 홈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전개에 본격 나서며 홈쇼핑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알렸다.

타운젠트는 1990년 론칭된 어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멋과 여유로움을 즐기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시해왔다.

일시적인 유행보다 브랜드만의 변치않는 가치와 본질을 중요시하며 깔끔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지만 유통채널 환경변화로 2017년 가두 영업을 종료한 바 있다.

지난 5CJ ENM 오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 타운젠트는 올 가을 시즌부터 홈쇼핑 유통채널 전문브랜드로 변신을 꾀하고 활발한 전개를 펼친다.

타운젠트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발수 기능이 있는 재킷,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듀폰컴포맥스 충전재 패딩 베스트, 신축성이 우수한 슬랙스 구성의 스마트한 세트 제품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타운젠트는 정장 라인, 써모라이트 셔츠, 기모 셔츠, 울 팬츠 등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남성복에서 중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탄탄한 MD구성을 기획한다.

한편 타운젠트는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배우 이동건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선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발열 기능 강화한 ‘웜업 수트 선보여 (2018-10-23 12:13:28)
지이크, 남태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8-09-21 09:3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