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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밀란패션위크, 19 S/S 휠라 컬렉션①
등록날짜 [ 2018년09월28일 11시1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난 23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2019 S/S 밀라노 패션위크(MFW/밀란패션위크)에 참가해, 내년 봄/여름 출시될 글로벌 컬렉션을 공개했다.

휠라 2019 S/S 글로벌 컬렉션은 휠라가 지닌 정통 스포츠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가미, 스포츠 패션분야 새로운 영역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안토니노 잉그라시오따(Antonino Ingraciotta), 요셉 그래젤(Joseph Graesel)의 지휘 아래, 쇼 피스마다 다양한 컬러와 체크패턴, 스트라이프 등을 입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일부 슈즈에는 크리스털과 같은 특별한 소재를 적용하는 등 이색 시도를 펼쳤다.

이번 휠라 쇼는 두 가지 테마 아래 전개됐다. 우선, '아이코닉 레플리카(Iconic Replica)'라는 테마 아래 스타디움 재킷, 니트 집탑(zip-top), 폴로 티셔츠, 우븐 쇼츠 등을 선보였다.

한 세기 동안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휠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어 글로벌 핫 트렌드로 부상한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밀라노의 감각을 물들여 구성한 아이템들도 선보였다.

이른바,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 Buy Now)'라는 직설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한 테마 아래 공개한 것. 의류의 경우 다채로운 컬러와 밀라노 타이포 모티브, 반전된 F로고 등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슈즈는 크리스털 스톤으로 장식한 슬라이드 슬리퍼, 오리지널 테니스 슈즈, 천연 가죽으로 소재 퀄리티를 극대화한 로고 슬라이드 슬리퍼 등을 등장시켜 눈길을 끌었다.

패션쇼를 통해 공개된 컬렉션 아이템은 모두 이탈리아에서 제작되며, 내년 전 세계 휠라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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