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프, ‘폴라베어’ 패딩 벌써부터 ‘리오더’ 행진
톤다운 컬러와 야상형 오버핏으로 인기 급상승
등록날짜 [ 2018년09월28일 11시5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본격적인 추동시즌 매기를 앞두고 패딩 열풍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천편일률적인 패딩제품들 속에서도 스타일 얼리어답터로 수년간 명성을 쌓은 지프는 이번 시즌에도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일찌감치 소비자들의 선택 1순위로 꼽히고 있다.

특히 지프의 대표적인 패딩 컬렉션 중 폴라베어(POLAR BEAR)’의 인기가 대단하다.

일반적인 블랙, 네이비, 화이트 컬러가 아닌 톤다운 된 핑크와 카키 컬러로 먼저 시선을 집중 시킨 폴라베어 패딩은 브랜드 고유의 감성에 매력적인 포인트로 폴라베어(북극곰) 심볼을 매치하여 디자인의 차별성을 주었다.

또한 볼록볼록한 굴곡이 있는 일반 패딩이 아닌 야상형 오버사이즈 핏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 벌써부터 3차 리오더에 돌입했다.

지프 관계자는 폴라베어를 통해 남들이 안 하는 것을 남들보다 먼저, 그리고 영한 감각을 언제나 잃지 않는 김성민 대표의 기업 이념에 맞게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패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롱과 숏,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폴라베어 패딩은 지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밀라노패션위크, 19 S/S 휠라 컬렉션② (2018-09-28 18:56:40)
디스커버리,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2018-09-28 10: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