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이크, 남태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첫사랑’을 주제로 한 네 점의 작품 제작, ‘Artistic SIEG’ 감성 부각
등록날짜 [ 2018년09월21일 09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부회장 박정빈)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에서 최근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부각시키고 있는 가수 ‘남태현’과 함께 ‘Re:cord The First Love’라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이크와 남태현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첫사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총 네 점의 작품이 제작되었다. 남태현은 처음 느꼈던 순수하고 아련한 첫사랑보다는 좀 더 섹시하고 파괴적인, 매일 다른 첫사랑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으로 제작된 작품은 9월 중순부터 지이크 매장 및 SNS, 지이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작된 네 점의 작품 중 두 점은 지이크의 제품에 감성적으로 녹여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될 제품은 9월 말부터 지이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이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창희 이사는 “지이크는 2018년 ‘Artistic SIEG’ 콘셉트로 S/S 시즌에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유은정 작가와 ‘슬로우 라운지(Slow Lounge)’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라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이크가 추구하는 예술적 감성을 계속해서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이크와 남태현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 이태원 ‘론드리 프로젝트’와 망원동 ‘워시타운’에 전시될 예정이며, 지이크 인스타그램에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타운젠트, 홈쇼핑 브랜드 ‘새출발’ (2018-10-10 09:59:59)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1주년 이벤트 (2018-09-14 10: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