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협력사에 1500억원 대금 조기 결제
더욱 풍요로운 명절 보낼 수 있도록 정기결제 앞당겨
등록날짜 [ 2018년09월18일 10시4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추석 연휴를 맞아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결제를 시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기존에는 매월 말일에 실행하던 협력업체 정기결제를 앞당겨 조기에 집행하게 됐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0일 2천여 곳 거래업체를 대상으로 약 1500억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협력업체가 직원들에게 급여나 명절 보너스 등을 지급하는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로 했다”며 “더욱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5월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임금격차 해소운동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을 준수하여 인상 요인에 따른 대금결정 사항을 표준계약서에 반영하고, 대금 지급기일은 30일 현황을 유지하면서 상생결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 향후 3년 간 총 5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정위, 백화점,마트-중소기업에 수수료 더 받아 (2018-09-28 10:50:33)
이랜드리테일, 판매금 전액 기부 착한 생수 출시 (2018-09-17 13: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