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티바, 런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 가을 분위기 물씬 담아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4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filativa)는 2018년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2008년에 런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졌다.

2030대를 주요 타깃으로 겨냥, 스포티한 무드에 유러피안 감성과 섹시함을 시각화해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 남성용 런닝 3종세트까지 총 4개의 제품이다.

먼저,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아웃밴드가 눈에 띈다. 블랙과 그레이의 두툼한 아웃밴드는 센슈얼하면서도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그대로 뿜어낸다.

남성용 런닝의 휠라 F박스 로고 역시 자수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했다. 그간 화려한 패턴으로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냈다면, 이번 10주년 기념 라인에서는 패턴없는 단색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자아냈다.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색상은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착용 시의 안정감과 속옷의 기능성 또한 심혈을 기울였다. 브래지어의 경우 윗가슴까지 모두 잡아주는 풀컵(full-cup)몰드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옷 맵시를 구현해 냈다.

원단으로는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 속건’에 탁월한 것이 장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유지되며 피부 접촉에도 위생적이다.

색상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의 경우 그레이, 블랙, 레드 3종, 남성용 런닝 3종세트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휠라(FILA) 18 F/W 다운재킷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을 란제리 트렌드-컬러 ‘대담’, 착용감 ‘편안’ (2018-09-19 09:16:26)
비비안 가을용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2018-09-07 22: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