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추석 겨냥 연령대별 다양한 제품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2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헤드에서는 10대 아이들을 겨냥한 경량 다운부터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기장의 다운재킷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는 면역력이 약해 환절기 감기에 걸리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키즈 경량 재킷을 출시했다. 후디 트윙클’은 가벼운 중량감에 활동성까지 갖춘 키즈 다운 재킷으로, 남자는 카키와 블루, 여자는 오트밀과 핑크, 카키 등의 컬러로 출시된다.

남녀공용의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의 ‘플리스 재킷’은 겉감에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귀여운 느낌의 라글란 소매와 가슴 우븐 포켓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

스스로를 꾸미고 가꾸는데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헤드(HEAD)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 감성을 결합한 짧은 기장의 다운 점퍼 ‘N.C.T 턴백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70%이상의 오리 솜털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솔리드와 뒷면  레터링 패턴으로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짧은 재킷 스타일에 볼륨감을 주어  오버핏으로 연출해 힙합 느낌의 스타일링을 하기 좋다. 

3040 세대를 위한 추석선물 또는 명절 때 고생한 나를 위한 셀프 보상 개념의 선물로는 한파에도 거뜬한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코오롱스포츠의 궁극의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는이번 시즌 더 가볍고, 활동성이 좋으며, 날렵해 보이게 업그레이드 됐다.

도시에서 입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배합한 도심형 다운 재킷 ‘헤스티아’도눈여겨 볼 만하다. 롱 재킷, 쇼트 재킷, 야상, 베스트 등 이번 시즌 보다 다양해진 기장과 컬러, 디자인으로 중장년층이 입기에도 손색이 없다.

헤스티아 고유의 컬러블록 스타일에 부드러운 촉감의 발수방풍 소재를 적용하여 눈, 비,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이중 소매단 적용으로 보온성도 탁월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푸마, ‘라이프 패키지’ 예약 판매 (2018-09-18 14:18:21)
디스커버리, 롱패딩 패러다임 바꾼다 (2018-09-14 10: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