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프’ 가을 맨투맨 스타일, 2~30대에 인기
레드 빅로고 포인트 블랙 스웻셔츠 ‘시선강탈’, 에센셜 아이템 자리매김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1시2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가을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맨투맨 스타일 제품을 출시 인기를 모으고 있다.

F/W 광고화보 컷에서 공개한 볼드한 레드 빅 로고가 포인트 된 블랙 스웻셔츠와 블랙 데님팬츠 스타일링은 깔끔하고 댄디한 캐주얼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가을 시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맨투맨은 신학기 트렌드 세터뿐 아니라 다양한 믹스매치를 선호하는 2-30대에게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인기다.

2018년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는 지프는 스테디 셀러인 로고 컬렉션 상품의 다양성을 보여주며,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빅로고 디테일의 남녀공용 스웻셔츠는 이번 가을 에센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 백화점에 익스클루시브하게 선보이는 맨투맨 제픔의 경우 브랜드 헤리티지가 반영된 3개의 와펜 디테일과 화이트, 카키, 블랙, 핑크의 4가지 다양한 컬러를 통해 매 시즌 전개하는 맨투맨 시리즈에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

지프의 스웻셔츠와 후드 스타일 등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구성된 FW18 컬렉션은 지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콜라보 (2018-09-18 20:20:51)
스파오,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출시 (2018-09-13 14:4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