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빈폴스포츠, 초기 반응 ‘기대이상’
트렌드 반영한 트랙탑·후드재킷·레깅스·경량다운 판매호조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1시1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BI 변화와 스포츠 아이템 강화로 20대 젊은 고객이 유입되면서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빈폴스포츠에 따르면 지난 813일부터 현재까지 한달 간 판매추이를 조사한 결과, 브랜드의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트와이스의 화보와 영상이 인터넷과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전체 고객 중 20대의 유입 비중도 20%를 넘어서는 등 패션스포츠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변신 효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빈폴스포츠는 애슬레져/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 타는 활동에 국한된 아웃도어의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하는 한편, 활동성을 강화한 후드 재킷과 저지 레깅스, 광택감 있는 경량 다운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포츠향 아이템을 중점적으로 강화해 가고 있다.

특히, 빈폴스포츠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선보인 패션 스니커즈는 초반 호조세를 넘어 브랜드의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POC 300’으로 명명된 이 스니커즈는 100%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OC)+한 스니커즈이면서도 무게가 300g을 넘지않는 기능성 슈즈다.

가성비까지 장착한 POC 300시리즈는 단일 품목으로 브랜드 론칭 한달 만에 2000족을 판매하면서 2018 가을 시즌의 히트상품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9월 초 출시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장식 여성 전용 스니커즈는 빈폴스포츠 스니커즈의 인기에 가속도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빈폴스포츠의 이용선 팀장은 “BI 변화를 위해 젊은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빈폴스포츠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신규 구성했으며, 모델인 트와이스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잘 매칭되어 20Young Generation의 감성에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오는 16일까지 전구매 고객 대상으로 빈폴스포츠 로고 타월 및 트와이스의 브로마이드 제공 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로꼬-우원재와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 전개 (2018-09-17 12:28:55)
뉴발란스, 스포츠 꿈나무 장학금 1억원 기부 (2018-09-12 15:2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