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롱패딩 패러다임 바꾼다
F/W 쇼케이스서 컬러·디자인 차별화 패딩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0시1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지난 83018 F/W 쇼케이스를 통해 겨울 롱패딩 트렌드 리더의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

이번 행사에서 디스커비리는 롱패딩의 컬러 및 소재,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변주한 롱패딩 스타일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행자연’ ‘시티 라이프세 가지 버전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번 쇼케이스는 윈터 시티테마의 얼음 구조물과 형형색색 다채로운 네온사인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참석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디스커버리는 그동안 보온이라는 기능성에 집중돼 단순히 방한 제품으로만 여겨지던 롱패딩에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패션성을 불어넣으며 롱패딩을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진화시키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실제로 디스커버리는 롱패딩의 부피감 및 기장감에 변화를 주는 것은 물론, 메탈릭한 소재 및 그라데이션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존 식상한 롱패딩에 대한 편견의 틀을 깼다.

또한 패딩에 패딩을 겹겹이 레이어링 하거나 패딩 속에 썸머 탱크탑을 매치하는 등의 스타일링을 통해 디스커버리가 보여주고자 하는 패션의 코드를 분명히 하면서 롱패딩의 큐레이터다운 면모를 보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방한용 제품으로 여겨지던 다운 자켓에 스타일과 컬러, 소재를 적극적으로 다양화해 디자인의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마켓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운 재킷 넘버원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며 춥고 활동성이 떨어지는 겨울에도 폭넓은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컬러의 패딩으로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퍼스널리티를 마음껏 드러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윈터 시티의 다양한 공간과 약 90여 가지에 이르는 2018 F/W 패딩 제품은 오는 18일 오픈하는 디스커버리 팝업 스토어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할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및 게임존 등 디스커버리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콘셉트 플레이스로, 다양한 패딩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직접 착용해본 뒤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추석 겨냥 연령대별 다양한 제품 선보여 (2018-09-14 12:21:39)
트렉스타, 창립 30주년 기념 ‘몰리 시스템 백팩’ 출시 (2018-09-13 14: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