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화장품/헤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쯔이, Cle de Peau Beaute 글로벌 홍보대사 임명
등록날짜 [ 2018년09월10일 13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시세이도 그룹의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가 골든 글로브상과 BAFTA 후보에 오른 여배우 장쯔이를 Global Brand Ambassador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장쯔이는 올가을에 첫선을 보일 새 캠페인에서 La Creme(우수성을 향한 Cle de Peau Beaute의 집념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장쯔이와 시세이도가 협력한 첫 캠페인은 전설적인 지위를 얻은 배우 장쯔이와 전설적인 Cle de Peau Beaute 제품 La Creme 간의 유사점을 보여준다.

장쯔이는 2000년 베를린 영화제에서 은상을 받은 장예모 감독의 '집으로 가는 길'로 데뷔한 바 있다.

그녀는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은 '와호장룡', '연인', '게이샤의 추억'을 포함해 2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다.

2013년작 '일대종사'에서의 연기로 12개의 여우주연상(단일 영화로 받은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여배우)을 받으며 전설적인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자료제공:PR Newswire]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 안착 성공 (2018-09-26 22:17:55)
시에로코스메틱, ‘립플럼퍼’ 올리브영 입점 (2018-09-10 09: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