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준지, 한남동 팝업스토어 오픈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 협업, 여성 컬렉션 선봬
등록날짜 [ 2018년09월11일 16시3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Juun.J)’가 패션의 거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여성 컬렉션 론칭과 콜라보 등을 통해 준지의 또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준지의 한남 팝업스토어는 10여년간 파리 컬렉션을 통해 보여준 컬렉션 작품부터 준지의 감성으로 풀어낸 커머셜 라인까지, 준지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았다.

또한, 한남 팝업 스토어가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던 준지의 여성 컬렉션 아이템을 공식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첫번째 매장이기 때문이다.

2017 FW 파리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래 한시적인 기간 동안만 선보였던 준지의 여성 컬렉션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트렌치코트, MA1 점퍼 등 100여개 아이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상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향후 남성복, 여성복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준지는 한남 팝업 스토어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

준지는 한남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영국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인 엄브로(UMBRO)’와 협업으로 탄생한 캡슐 컬렉션으로 드릴탑, 맨투맨 등 의류와 용품을 포함해 30개 스타일을 제작,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준지를 대표하는 컬러인 블랙과 18FW 시즌 준지의 시그니쳐 컬러인 네온(Neon) 컬러로 구성되며, 최근 세계 스트릿 패션에서 주목받고 있는 네온싸인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워크가 매장에 전시되어 관심을 더했다.

준지 는 2007년 데뷔 이래로 파리 남성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중인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다.

파리 컬렉션의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표를 구하기 힘든 쇼로 손꼽힐 정도로 수많은 해외 프레스들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매 시즌의 컬렉션이 호평을 받으며 핫 이슈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Juun.J
2013, 세계 유수의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들이 회원으로 등재된 파리 의상 조합 정회원으로 추대된 것을 비롯, 2016년 삐띠워모 게스트 디자이너 쇼 초대 등으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로서 인정 받고있다.

한편 준지는 현재 세계 24개국 1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1주년 이벤트 (2018-09-14 10:13:09)
캠브리지 멤버스, 트렌디한 남성 위한 브리티시 컬렉션 선봬 (2018-09-06 10:0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