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데코, 배우 이유영 뮤즈 발탁
스타일리시하고 성숙한 매력으로 여심 공략
등록날짜 [ 2018년09월08일 09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국내 대표 패션전문기업 데코앤이(대표 임기룡)의 대표 여성의류 브랜드 데코(DECO)’는 배우 이유영을 새 뮤즈로 발탁하고, 올 추동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화보를 공개했다.

데코 관계자는 배우 이유영은 따뜻한 눈빛과 성숙한 연기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녀만의 고급스러움과 단아한 매력이 데코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이유영을 통해 젊은 층 고객 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코가 공개한 추동 화보 속 이유영은 모던하고 우아한 라인의 롱 원피스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40
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하는 디어데코(Dear DECO) 라인의 강렬한 바이올렛 컬러의 시그니처 코트는 이유영의 성숙한 매력과 어우러져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한편 이유영은 이번 SBS 수목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한 발 더 다가섰다. 드라마를 통해 보여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데일리룩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데코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호, 글로벌 사업확대 ‘박차’ (2018-09-11 09:29:58)
올리비아로렌, 퍼플독 캠페인 진행 (2018-09-07 22: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