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올가을 트렌드 아이템 빅로고 스윗셔츠 출시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럭키슈에뜨 등 7개 브랜드 ‘스윗셔츠’ 13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9월07일 13시4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최근 레트로 트렌드가 모든 복종에 영향을 미치면서 빅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이번 시즌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의 7개 브랜드가 모여 올 가을 빅 로고로 무장한 스웻셔츠(Sweat shirts)를 선보이며 트렌드를 리드할 예정이다.
 
코오로FnC의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에피그램, 헨리코튼, 럭키슈에뜨, 래코드, 에스로우 7개 브랜드가 모여 ‘함께 입으면 더욱  스윗한  스웻셔츠’를 테마로 스윗셔츠 13종을 선보인다.
 
’스윗셔츠’는 7개의 브랜드가 스웻셔츠라는 아이템에 집중하며 브랜드만의 시각으로 로고 스웻셔츠를 재해석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며, 럭키슈에뜨 여성 2종을 제외한 6개 브랜드는 남성 스웻셔츠를 선보인다.
 
‘시리즈’는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오버사이즈가 아닌 일반적인 핏(fit)으로 제작됐다. 또한 소매단에 시리즈를 표현하는 텍스트 디테일을 가미했다.
 
‘럭키슈에뜨’는 여성 전용 2종의 스웻셔츠를 선보인다. 앞면에 럭키슈에뜨의  빅로고를 배치하였으며 소매 윗 부분에 럭키슈에뜨만의 올빼미 무늬를 더했다. 럭키슈에뜨의 사랑스러운 아이보리 컬러와 가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그린 컬러로 차별화했다.
 
코오롱FnC의 스윗셔츠는 채널A에서 방영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송다은, 임현주, 이규빈, 정재호)과 함께 화보를 촬영하여 눈길을 끈다. 방송에서 이미 출연자들끼리의 호흡을 맞추었기 때문에 함께 입으면 더욱 스윗한 스윗셔츠의 콘셉트를 보여주기에 최고의 조합이었다는 후문이다.
 
개인 촬영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네 명이 함께 촬영하는 단체 이미지에서는 스윗셔츠의 따뜻한 느낌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한편, 스윗셔츠는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9월 7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중동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광주비엔날레 기념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8-09-11 09:24:22)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혜자템’ 스테디셀러 인기몰이중 (2018-09-05 12:3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