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록적 폭염에 ‘브라톱’ 판매 호조
비비안 ‘퓨징 브라톱’ 전년비 160% 판매량 증가
등록날짜 [ 2018년08월07일 17시5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연일 계속되고 있는 무더위에 브래지어 없이 민소매 티셔츠처럼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브라톱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무봉제 접착방식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한 퓨징 브라톱이 인기다. 와이어와 훅앤아이가 없어 피부 자극이 덜하며 얇은 티셔츠 안에 입어도 속옷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 안에 입을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록적인 폭염에 퓨징 브라톱을 찾는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남영비비안의 비비안에서 출시한 퓨징 브라톱은 올해 4 월부터 7 월까지의 전년대비 판매량이 160%나 증가했다 .

퓨징 브라톱은 간편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여성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앞부분에는 형태가 잡힌 컵이 있고, 등 부분에는 브래지어의 날개 역할을 하는 신축성 있는 밴드가 있어 가슴 전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남영비비안 디자인실 강지영 팀장은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얇은 티셔츠 안에 브라톱 하나면 간편한 패션이 완성된다움직임이 많은 야외활동을 할 때 브라톱을 챙겨 입으면 좀 더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결혼시즌 맞아 웨딩 란제리 출시 (2018-08-28 09:33:59)
비비안, 원피스형 여름 파자마 출시 (2018-08-04 10: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