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캠핑/레저/호텔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이월드, 맥주 축제 개최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시원한 맥주 즐기는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8월07일 11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정승은 기자]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맥주 축제는 오는 1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월드 83타워 4층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에서 열린다.

수제 맥주를 비롯해 버드와이저, 코로나 등 해외 맥주까지 10여종을 즐길 수 있으며, 그 밖에 푸드트럭존을 운영해 바비큐 립, 스테이크, 새우 등 다양한 안주와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대구 시민들에게 시원한 맥주 축제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한여름 밤의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버스킹팀의 공연도 매일 이어질 예정이며, 비어가든 무대에서는 맥주왕 선발대회도 개최한다.

또 익스트림존에는 대프리카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펀치, 젠가, 병뚜껑 컬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재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는 830만개의 전구가 반짝이는 타워 별빛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며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정승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세계여행-칭다오(Qingdao, 靑島, 청도)
세계여행-중국 칭다오맥주박물관
지명-독일, 뮌헨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월드, ‘인생꽃 사진관’ 가을축제 개최 (2018-08-29 11:57:36)
헤드, 2018 워터스포츠 컬렉션 M3 선보여 (2018-06-05 12:2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