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제작지원
출연진 의상협찬·촬영장소 제공 등 적극지원 예정
등록날짜 [ 2018년08월02일 09시5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제작지원에 나선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된 KBS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로 시청률 보증수표 이영아와 국내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은 홍수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출연진들의 의상 협찬을 비롯해 촬영장소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등장하게 된다극중 출연진들의 역할과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함께 하면서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와 영상미가 돋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드라마 속 인물들의 스타일을 통해 3040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룩을 제안하고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30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은? (2018-08-02 15:41:08)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점주 간담회 성료 (2018-07-26 14:3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