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 캐릭터/장난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인프렌즈, ‘컨버스 X BT21’ 온라인 전체 수량 완판
캐릭터 ‘BT21’과 트렌디한 아티스트 감성의 ‘컨버스’의 콜라보레이션
등록날짜 [ 2018년07월30일 14시4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스트릿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함께 출시한 ‘컨버스 X BT21’이 뜨거운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27일 출시 1시간 30분만에 온라인 채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컨버스 X BT21’은 컨버스를 대표하는 ‘척 테일러 올스타’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BT21’ 캐릭터의 유니크함을 입힌 ‘컨버스 X BT21 척테일러 올스타 로우’ 블랙 1종, 화이트 1종, ‘컨버스 X BT21 척테일러 올스타 하이’ 블랙 1종 등,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달 27일 한국, 중국 및 홍콩 지역에서 동시에 출시됐다.

그 중 국내의 경우 네이버 BT21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10분만에 모든 수량이 판매되고, 컨버스와 라인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각각 30분, 1시간 30분만에 완판되었거나 온라인 예약이 모두 완료되었으며, 현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빠른 완판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출시 당일인 27일, 제품 공개와 판매가 진행된 라인프렌즈 홍대점에는 매장 오픈 시간 전부터 ‘컨버스 X BT21’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100여 명이 길게 대기줄을 서고, 같은 날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도 구매를 원하는 접속자가 대거 몰리는 등 이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이 증명됐다.

‘컨버스 X BT21’은 작년 공개 이후 단기간에 글로벌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로 부상한 ‘BT21’의 매력과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컨버스의 첫번째만남으로 탄생한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이라는 평이다.

자체 제작 제품들에 이어 다른 기업들과의 라이센싱 제품까지도 높은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기록적인 판매 성과를 보여 온 BT21의 최초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도 출시 전부터 전세계 소비자들의 기대를 사로잡은 포인트가 됐다.

구매 소비자들은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제품디자인 뿐만 아니라, BT21 캐릭터 뱃지, 다채로운 컬러의 슈레이스,  토트백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컨버스 X BT21’ 출시를 기념해 트위터 상에서 각자의 개성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BT21’과 컨버스를 활용한 아트워크를 창작한 후 공유하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7월 24일 시작 후 15시간만에 100건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등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컨버스 X BT21’ 패키지 및 BT21 쿠션 등이 증정된다. 

라인프렌즈와 컨버스는 한국, 중국 및 홍콩 지역에 이어, 오는 8월 1일에는 대만 지역에서도 ‘컨버스 X BT21’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팝업 스토어 오픈 (2018-08-02 12:20:11)
라인프렌즈, BT21 페이스북에 스티커, 카메라 효과 선보여 (2018-07-20 12:4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