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점주 간담회 성료
등록날짜 [ 2018년07월26일 14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라젤로’가 지난 25일 서울 개포동에 위치한 도심형 연수원 ‘형지비전센터’에서 ‘2018 F/W 상품설명회 겸 대리점 간담회’를 열고 브랜드 청사진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라젤로 대표이사 김성래 상무, 이승희 본부장 및 주요 대리점주 30여명이 참석했다. 

패션그룹형지는 편안한 패션스타일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4060 여성들을 타겟으로 지난 2008년 여성복 ‘라젤로’를 론칭했다. 경제력 있는 4060세대가 자신의 외모와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는데 과감히 투자함에 따라 중장년 패션 시장의 지속 가능성을 확신한 것이다.

라젤로는 올해 하반기부터 ‘33+88 New(젊고 활동적이며 새로운)’ 라젤로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강화(Value), 중고가 상품 물량 및 유통망 강화(Volume), 소싱 적중력 강화 및 뉴베이지/트렌드 상품군 전략(Vogue)을 실행할 계획이다. 특히, 가성비를 갖춘 다운 시리즈와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소재와 실루엣에 민감한 주부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입장이다.

올해 하반기 디자인은 클래식 라인과 액티브 라인으로 재정비했다. 클래식 라인은 휴식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기반으로 부드러운 실루엣과 루즈핏에 집중했다. 따뜻한 로즈와 브론즈 컬러로 온화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액티브 라인은 도심과 근교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편안한 일상과 더불어 활동적인 사교활동을 즐기는 중년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각 라인별 컨셉을 차별화했다.

이어 일러스트 콜라보 마케팅,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도 힘쓸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 유통망 100개, 연간 매출액 25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이 날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고자 올해로 3년째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지소연이 참석했다. 지소연은 올 여름 라젤로가 출시한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롱 원피스로 스타일을 선보였다.

라젤로는 시장 규모에 비해 브랜드의 인지도가 다소 낮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지난해 브랜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I(스토어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했다. 시대의 유행이 생겨나고 전파되던 사교의 장, ‘살롱’처럼 뉴 어덜트 여성들이 트렌드를 교류하는 21세기 살롱이 되겠다는 비전을 담아 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제작지원 (2018-08-02 09:53:30)
원피스로 연출하는 장소별 휴가지 패션은? (2018-07-25 14:5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