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콜마오리지널스 “스윔팬츠는 일상복 겸용이 진짜”
짧은 길이, 감각적인 프린팅으로 여름 느낌 강조
등록날짜 [ 2018년07월26일 09시0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콜마오리지널스가 스윔팬츠 활용법을 공개했다.

스윔팬츠는 짧은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라 물 속에서도 활동하기 편한 콜마오리지널스 스윔팬츠는 바캉스 수영복으로 제격이다.

특히 바지 옆면에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가미돼 스타일리시한 스윔팬츠 패션을 완성해준다.

컬러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까무잡잡한 피부톤이라면 네이비, 카키 컬러로 남성미를 드러내면 된다. 하얀 피부톤은 레드, 그린 컬러로 하얀 피부톤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것을 조언했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윔팬츠를 추천했다. 그린 컬러의 콜마오리지널스 스윔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돼 바캉스룩에 안성맞춤. 그린 컬러 스윔팬츠를 화이트 티셔츠,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선호한다면 감각적인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가 제격. 핑크 컬러의 해파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콜마오리지널스 티셔츠와 그린 컬러 스윔팬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함이 배가된다.

콜마오리지널스 관계자는 남자 스윔팬츠는 여름 내내 활용도가 높아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네이비, 그린 컬러 스윔팬츠가 반응이 가장 뜨겁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프, 롱패딩 선판매 돌입 (2018-07-27 11:07:54)
이랜드 후아유, 휴가철 맞아 '하와이안 셔츠' 출시 (2018-07-25 13: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