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생활/홈텍스타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 예작,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고객 니즈 반영, 제품 및 매장환경 개선, 소통 강화 마케팅, 업계 리더십 제고
등록날짜 [ 2018년07월25일 14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의 대표 브랜드들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잇따라 수상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5년 연속 여성캐주얼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샤트렌은 여성의류 부문 11년 연속, 형지I&C 예작은 남성셔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가치과 서비스,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 및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매장환경 개선, 소통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높이 평가 받으며, 1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올해 3040세대에서의 득표가 크게 늘어 지난해 시작한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한층 젊어진 세련된 디자인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판단된다.

국내 패션업계에 여성캐주얼을 처음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과 생활밀착형 유통 구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마케팅 활동으로 여성캐주얼 업계의 리더십을 견고히 하고 있다.

또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해 처음으로 ‘C-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냉감효과, 높은 실용성까지 겸비해 2~3차 리오더에 돌입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FW시즌에도 C-라운지웨어를 중심으로 제품 개발과 커뮤니케이션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KBS2 인기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지원을 통해 새로운 BI와 매장,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하지원과 함께한 고객감사행사’, ‘스타일체험단’ 등을 성공적으로 실시해 고객들과 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에도 뷰티, 음료 등 여성들의 고관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고객초청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확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패션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15년 동안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매우 기쁘고, 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 개발과 유통 혁신,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여성들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샤트렌은 여성의류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했다. 샤트렌은 올 봄부터 성유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상 ‘샤트렌느’를 제시하며 브랜드 컨셉을 강화해왔다. 올 여름에는 로브 열풍을 주도하며 1,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기는 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남성셔츠’ 부문을 수상한 형지 I&C의 예작은 스타일 아티스트를 표방하며 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였고,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핏과 패턴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견 침장업체 라이브론 부도 (2018-11-05 09:50:33)
이랜드스페이스, 정의지 작가 개인전 열어 (2018-06-19 09: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