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몰, 남성복 아우터 얼리버드 이벤트
TNGT·질스튜어트뉴욕 겨울상품 최대 50% 할인 선판매
등록날짜 [ 2018년07월25일 09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최대 낮기온이 37도까지 치솟는 한여름에 인기 남성복 브랜드들의 2018 F/W 시즌 겨울 아우터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역발상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LF몰의 남성복 브랜드 아우터 얼리버드 이벤트는 질스튜어트뉴욕, TNGT, 닥스남성,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등 LF 주요 남성복 브랜드들의 2018 F/W 시즌 주력 롱패딩 제품들을 비롯해 경량 베스트, 후드탈착식 다운점퍼, 숏패딩 등 겨울 아우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NGT는 올 겨울 주력 제품으로 기능성 원단 및 넥 부분에 보아털 안감을 사용, 한겨울에 부는 강풍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줄 수 있는 롱패딩을 선보인다.

가벼우면서 따뜻한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극강 한파에도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내달 6일까지 구입시 정가(299000)에서 34% 할인된 19883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2016년과 2017년 겨울 연달아 조기 완판됐던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로피아나 다운점퍼를 얼리버드 이벤트의 주력 상품으로 선출시한다.

방수 및 방풍기능이 우수한 천연 패브릭을 뜻하는 로로피아나사의 등록상표, ‘스톰 시스템(Storm System)’을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제품으로 전면에 플랩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기존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길이를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변경해 이전 제품에 비해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내달 6일까지 구입시 정가(169만원)에서 20% 할인된 135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닥스남성은 올 겨울시즌용 주력 아우터 제품으로 깔끔한 솔리드 컬러감이 돋보이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어우러저 캐주얼한 외관이 강점인 다운점퍼를 미리 출시한다.

무난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점퍼로 탈착이 가능한 내피를 더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겨울철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내달 6일까지 구입시 정가(89만원)에서 28% 할인된 6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F몰은 폭염이 절정에 달하는 이달 31일까지 LF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에스트로, KBS 축구 중계진에 공식 단복 후원 (2018-06-29 15: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