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장마철 속옷 아이템 제안
메시소재, 인견원사 활용 브래지어 출시
등록날짜 [ 2018년07월06일 10시1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땀과 습기를 잡아주는 기능성 속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영비비안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장마철을 맞아 습기가 차기 쉬운 브래지어 컵 하단을 메시 테이프로 처리해 통기성을 높인 브래지어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노와이어 디자인에 인견 원사를 활용한 브래지어를 출시했다.

비비안 디자인실 강지영 팀장은 여름용 속옷을 고를 때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면서 건조시키는 기능성 소재의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 위생상으로도 좋다인견 원사나 메시 소재를 활용한 속옷을 입거나 바람이 잘 통하는 부직포 컵으로 된 브래지어를 선택하면 장시간 쾌적하게 속옷을 착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여성용 브라런닝도 선보였다. 쿨맥스는 일반 섬유보다 넓은 표면적을 이용해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로, 비비안의 브라런닝은 가슴 부분에 부직포로 된 부드러운 컵이 있어 브래지어 없이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비비안은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미모필 원단으로 된 커플 속옷을 출시했으며, 남영비비안의 남성 브랜드 젠토프에서는 땀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로쿨 소재의 런닝과 드로즈를 출시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너웨어 업계도 여름시즌 ‘쿨한 제품’ 대세 (2018-07-10 11:46:19)
여름시즌 ‘쿨(Cool)’한 언더웨어 인기 (2018-07-04 12: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