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섬머 비치웨어 공개
모델 여연희와 휴양지 무드 크롭탑, 워터레깅스 선봬
등록날짜 [ 2018년06월29일 15시2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울창한 하와이의 플로럴과 잎사귀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의 여성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등 비치웨어를 출시하며 모델 여연희와의 화보를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의 이번 패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탐험 정신과 열정을 모티브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 그 자체의 감성를 표현하고자 했다. 핑크와 민트, 다홍과 청록 등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를 보색 대비시켜 톡톡 튀면서도 걸리시한 무드를 드러냈고 잎사귀 사이에 잔잔하게 배치된 플라워 쉐잎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돋보인다.

기존 래쉬가드에서 허리 부분을 과감하게 드러낸 여성 패턴형 크롭탑은 여성의 상체 라인을 최대한으로 강조해 스윔웨어 중 시각적으로 바디가 가장 날씬해 보이는 제품이다.

디테일에서도 디스커버리의 테크놀로지가 돋보인다
. 이음새나 마감 부분을 하나의 원단인 것 처럼 매끄럽게 처리해 착장했을 때 울퉁불퉁 하거나 거슬리지 않고 한 몸처럼 잘 밀착된다.

UPF+
소재가 자외선과 바닷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여성의 살갗을 보호해줘 레저 스포츠용으로 적합하다.

프린트가 한 곳에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도 인기다. 전체가 원색의 단일 컬러로 이루어졌고 플로럴 프린트가 플레이 된 디스커버리 변형 로고를 큼직하게 넣어 요즘 트렌드인 레트로 스타일을 디스커버리답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여성 빅로고형 워터레깅스는 다리 옆선에 위치한 로고로 시선이 집중되는 효과를 줘 하체에 자신이 없는 사람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 흡습속건 기능에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수상 레저 뿐 아니라 요가나 필라테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해변에서 여름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기면서도 예쁘게 돋보이고 싶은 소비자에게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여성 비치웨어를 모델 여연희의 당찬 매력이 담긴 화보로 선보인다올 여름엔 많은 여성들이 디스커버리의 비치웨어로 자신있고 당당하게 수상레저에 도전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2기 진행 (2018-07-02 17:49:30)
휠라,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참가 (2018-06-28 18:5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