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 18 상반기 남성 매스밸류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지이크F, 기획·마케팅 조화 ‘굿’ , 졸업·면접 매기 집중 성공, ‘지오지아’도 건재
등록날짜 [ 2018년06월25일 11시34분 ]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박윤정 기자] 2018년  상반기를 빛낸 각 분야별 패션 베스트 브랜드가 패션저널 편집국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2018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는 패션저널 편집국의 기초조사를 거친 각 부문별 10개 우수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국 백화점, 아웃렛 매입부 담당자와 가두상권 점주 등 패션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전화설문을 진행해 선정됐다. 2018 상반기 남성 매스밸류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은 다음과 같다. (편집자주)

올해 상반기 남성 매스밸류 부문에서 가장 빛난 브랜드로 신원의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선정됐다.

가두상권이 붕괴 수준으로 내몰린 가운데서도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졸업, 면접 시즌 등 남성복 특수에 맞춘 합리적인 기획과 프로모션으로 외형을 유지했고, 젊은층 사이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로 꼽히고 있는 장기용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는 등 발빠른 마케팅 활동도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의 발길을 돌려세운 원동력이 됐다. 

남성 매스밸류 시장의 또 다른 한축을 점하고 있는 신성통상의 ‘지오지아’도 유통확대와 본사의 소싱파워를 앞세운 기획물을 통해 존재감을 자랑했다.

특히 지오지아는 전속모델 박서준이 출연 중인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서는 등 이슈 선점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하반기 전망을 밝혔다.

세정의 웰메이드는 ‘지중해 린넨’ 등 시즌 키 아이템을 온라인과 SNS 등 새로운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프로모션하는 등 기존의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신규고객 유입에 나서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 꾸준히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는 코오롱FnC의 ‘지오투’는 호평을 받았고, 인디에프의 트루젠은 비효율 매장 정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불황기에 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톰보이의 ‘코모도스퀘어’는 리뉴얼 이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어 기대감을 부풀렸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18 상반기 남성 셔츠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 18 상반기 남성 캐릭터&컨템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 18 상반기 남성 정장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2018 상반기 패션 베스트 브랜드 20개 선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에스트로, KBS 축구 중계진에 공식 단복 후원 (2018-06-29 15:24:00)
■ 18 상반기 남성 캐릭터&컨템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2018-06-25 11:2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