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아동복 '오후', 쥬라기 콜라보 티셔츠 인기
유니버셜 픽쳐스와 사전 협업, 콜라보레이션 상품 14종 선보여 2만장 팔려
등록날짜 [ 2018년06월14일 11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은 아동복 브랜드 오후(OHOO)가 출시한 쥬라기 티셔츠가 영화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며 열흘 만에 2만 장을 팔았다고 밝혔다.

오후는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의 인기를 예견하고 유니버셜 픽쳐스와 사전 협업하여 지난 6월 30일 콜라보레이션 상품 14종을 선보였다.

출시 첫 날 5000장이 팔렸고, 개봉과 동시에 주문이 몰려 온라인 주문량이 2000장에 달했다.

쥬라기월드의 앰블럼 자체가 대중화돼 있어 로고를 이용한 티셔츠를 다수 선보였고, 귀여운 느낌보다 멋있는 느낌을 담기 위해 패턴으로 사용한 공룡 역시 실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또 블랙&골드, 네이비&실버 등의 트렌디한 컬러 조합으로 아이들만 열광하는 것이 아니라 어른들도 눈이 가는 고급 요소를 넣었다.

이랜드리테일 오후 관계자는 “쥬라기월드 시리즈의 마니아층이 워낙 탄탄해 이슈를 사전에 예상하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했다”며 “영화가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기록된 데다가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쥬라기 여름 상품으로 8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후는 오는 20일 쿨 소재 상품과 주인공 블루를 실사로 표현한 티셔츠, 핫썸머 나시 등 쥬라기월드 여름 상품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쥬라기 티셔츠는 전국 81개 오후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 전국 CGV의 씨네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런’ 성공리 개최 (2018-06-14 12:35:22)
네파 키즈, 신축성 극대화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2018-06-05 09: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