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박람회Exhibition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ANEX 2018’ 참가 기저귀전용 스판덱스시장 공략 강화
도쿄 국제 부직포 박람회서 독자 기술력 바탕으로 한 제품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6월07일 13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효성이 6월 6일(수)  일본 도쿄에서 개막(8일 폐막)된 ‘ANEX 2018(Asia Nonwovens Exhibition and Conference)’에 참가해 기저귀전용 스판덱스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ANEX(아넥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부직포 전시회로서 기저귀나 위생용품 제조 기업들이 각자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며 해당 산업분야의 미래를 전망하는 국제박람회다.

효성은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1위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의 컴포트(comfort)와 파워핏(Power Fit)을 중점 홍보하고 있다.

컴포트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저함량으로도 신축성이 뛰어나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기저귀 제조가 가능하다. 파워핏은 우수한 강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흘러내리거나 새지 않아야 하는 기저귀의 특성에 적합하다.

효성은 전시 부스 내에 고객상담 전용장소를 마련 전세계 기저귀 메이커들과의 접점을 늘려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또한, 기저귀 시장 고객의 요구를 경청해 향후 제품 개발 아이디어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효성 조현준 회장은 “유아용은 물론 인구 고령화에 따른 실버 산업의 성장으로 기저귀 및 위생용품 시장에서 스판덱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아넥스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에게 크레오라를 알리고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관련 산업분야에서 크레오라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직포 전시회는 미주(IDEA)∙유럽(INDEX)∙아시아(ANEX) 지역을 순회하며 열리는 전시회로, 이번 전시는 전 세계 주요 위생용품 메이커 약 700여개가 참가하고 3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기준 일본의 기저귀 및 위생용품 품목 수출액은 미화 약 16억 달러로 일본은 전세계 기저귀 수출량(약 158억 달러 규모)의 약 10%를 차지하는 세계 1위의 위생용품 수출국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렉스타, 독일 아웃도어 박람회서 조립형 신발 첫 공개 (2018-06-20 13:02:59)
자료-2018 후즈넥스트&프리미어 클라쎄 개요 (2018-06-01 12: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