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운 여름, 외출시 어떻게 입어야 할까?
플라워 패턴 원피스-간결한 아이템 매치, 베이직 블라우스-초록색에 정장 바지 매치
등록날짜 [ 2018년06월05일 15시0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요즘 낮최고 기온이 30도 가까이 치솟으며 성큼 다가온 여름 날씨에 스타일이 고민되기 마련이다. 컬러나 패턴의 변화로 이미지를 바꿔 보는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알아본다.

여름에도 플라워 패턴이 대세

올 여름은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 같다. 포인트 원피스는 잔잔한 꽃 무늬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요즘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한 것이다. 또한 허리 부분에 가미된 벨티드 장식은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상승시킨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는 간결한 아이템을 매치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좋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손목시계는 무난한 듯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파스텔 톤 색상의 가방을 선택하면 발랄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깔끔하게!

베이직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베이직 블라우스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초록 색감의 청량함을 더욱 부각시킨다. 이때 소매 끝 부분에 절개 디테일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의 패션지수를 올려준다.

블라우스에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장 바지와 귀걸이를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부츠컷 정장 바지는 세련된 느낌과 더불어 시원시원한 매력까지 표현해준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드롭 귀걸이로 우아하게 마무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신원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 탓에 여름에 맞는 새로운 차림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라며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패턴 원피스부터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간결한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여름 패션을 뽐낼 수 있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드라마 속 서예지 ‘레이스 원피스’ 화제 (2018-06-08 09:25:45)
패턴 린넨 재킷으로 연출하는 여름 패션은? (2018-05-31 12: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