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인티모,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레쉬가드 겸용 스포츠 언더웨어 구성으로 언더웨어 활용도 높여
등록날짜 [ 2018년06월01일 11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2018년 여름 시즌, 시원한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에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로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블랙, 네이비 3가지 컬러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포인트’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네이비 스트라이프에 레드 포인트를 가미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마린 무드가 특징이다.

또한 흡한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메쉬 소재를 사용, 통기성이 높아 일반 몰드보다 착용시 가볍고 시원한 반타공 몰드를 사용했으며, 브래지어의 날개 윗면과 하면에 히든 봉제법을 적용해 여름철 얇은 옷에도 드러나지 않는 노라인(No-line) 기능까지 갖췄다.

휠라 인티모는 올해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에 스윔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투인원(2in1) 아이템인 ‘래시가드 겸용 스포츠 언더’를 구성에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블랙 컬러에 시원한 블루 컬러와 휠라 리니어 로고가 포인트. 가늘고 조밀한 하이게이지 투웨이 원단과 메쉬 원단을 사용해 운동 및 물놀이 착용 시 몸의 형태를 탄탄하게 잡아 준다.

래시가드로도, 래시가드 속 언더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흡한 속건 기능으로 수분을 빠르게 제거해 물놀이 이후 물 밖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은 휠라 인티모만의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완성돼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여름철 '커플 아이템'으로도 알맞다.

휠라 인티모의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브리프, 드로즈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6000원에서 3만8000원대. 래시가드 겸용 스포츠 언더는 여성용 스포츠 브라와 여성용 스포츠 브리프, 남성용 래시가드 겸용 러닝과 롱드로즈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 6000원에서 4만 8000원대.

한편, 휠라 인티모 전속모델 한혜진의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 착용 모습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및 한혜진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름시즌 ‘쿨(Cool)’한 언더웨어 인기 (2018-07-04 12:14:51)
남영비비안, ‘라인핏’ 홈쇼핑 론칭 (2018-06-01 09:2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