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라인핏’ 홈쇼핑 론칭
최적 보정기능 갖춰, 4일 현대홈쇼핑서 첫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6월01일 09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이 홈쇼핑에서 라인핏(LINE FIT)’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하는 라인핏은 30~50대가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숨겨진 가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최적의 보정 기능을 갖춘 브랜드다.

또한 남영비비안의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도 강점으로 갖췄다.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연출하기 위해 앞가슴과 밑가슴 부분을 감싸는 밴드 디자인이 가슴을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모아주며, 폭이 넓은 파워네트 원단이 겨드랑이부터 이어지는 가슴 옆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윗가슴을 감싸는 풀커버 브라 디자인은 볼륨이 큰 가슴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며 들뜨지 않아 상의 밖으로 속옷이 도드라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라인핏을 기획한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라인핏 속옷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얇아진 상의 안에 어떤 속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보정효과와 실용성 높은 색상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4일 밤 940분 론칭 방송에서 선보일 라인핏의 첫 번째 패키지는 5종의 브라·팬티 세트와 세컨팬티 5종으로 구성되며, 색상은 코코넛밀크, 샌드캐슬누드, 달리아핑크, 라일락그레이, 세일러블루 컬러로 출시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인티모,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2018-06-01 11:34:27)
비비안, 두리모에 임부용 속옷 지원 (2018-05-24 08: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