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컬리수, 제6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성료
역대 최대 규모, 프렌치 레스토랑 르꽁비브 허찬 셰프의 눈높이 맞춤 교육
등록날짜 [ 2018년05월29일 16시1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컬리수가 5월 24일 부산에서 진행한 ‘제 6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가 성황리에 완료됐다.

이번 행사는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것으로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르꽁비브에서 열렸다.

이전 대비 2배 이상 커진 100여 명 대상 규모의 행사는 런치코스(오후 12시~2시)와 디너코스(오후 5시~7시)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현장에는 전국 각지의 5~8세 영유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석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클래스 강사로 나선 프랑스 요리 전문가 허찬 셰프와 노윤수 소믈리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으로 프렌치 식사 예절을 전수했다. 현장에 초청된 참가자 모두에게는 우산, 동전 지갑, 문구 세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컬리수 제품을 선물해 어린이들의 환호가 터지기도 했다.

컬리수는 브랜드 디자인 모티브가 되는 프랑스 문화와 연계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플레이키즈 프로, 아동용 ‘나이키 아쿠아삭 360’ 출시 (2018-05-31 10:13:04)
모이몰른, 모델 이현이와 '테라리움 가드닝 클래스' 개최 (2018-05-28 12:4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