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롯데-신라 면세점 입점 유통채널 확대
6개 온·오프라인 면세점 채널 통해 패밀리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5월29일 11시01분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휠라 매장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에까지 진출, 유통채널 다각화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휠라코리아(주)(대표 윤근창)는 이달 초 롯데소공동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이어 지난 26일 신라장충동면세점에 입점, 휠라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휠라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이하 4월) 등 온라인 면세점에 먼저 입점했는데, 초기 이용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면세 비즈니스도 순항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각 3개씩 총 6개의 면세점 채널을 통해 휠라(FILA)를 비롯한 휠라 키즈(FILA KIDS),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 등 총 3개 브랜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휠라를 대표하는 의류 및 신발과 키즈 패션, 언더웨어에 이르는 다채로운 상품군으로 면세 이용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또한, 오는 6월 중으로 오프라인 면세점 내 '휠라 골프(FILA GOLF)' 브랜드 제품군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휠라 매장

휠라의 면세점 판로 확대는 유커를 비롯한 해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및 쇼핑 패턴에 기인했다.

최근 한국을 찾는 여행객이 중국뿐 아니라 해외 각 지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데다가 휠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또한 해외에서 고르게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들 해외 관광객들이 한국 현지에서 직접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려는 니즈 또한 증가하고 있어, 이들의 이용이 용이한 면세점 입점을 결정하게 된 것이다.

휠라 관계자는 "국내 주요 면세점 채널 입점은 1992년 브랜드의 국내 론칭 이후 처음”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 구매 채널 확대를 위해 연내 약 3개 추가 오픈도 검토 중에 있는 등 유통채널 다각화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상큼 발랄한 김유정의 2018 여름시즌 화보 공개 (2018-05-31 10:14:57)
뉴발란스, 서머 컬렉션 ‘N트리퍼 팬츠’ 출시 (2018-05-28 11:3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