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프’ ‘시에로’, 성년의날 패션 제안
지프는 트렌디 커플룩, 시에로는 러블리 데이트룩 추천
등록날짜 [ 2018년05월18일 17시1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 (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감성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와 북유럽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가 성년의 날을 맞아 커플룩을 제안한다.

지프는 성년이 된 젊은이들에게 신규 출시된 아이템들로 스트리트 감성의 커플룩 스타일링를 선보인다. 기존의 지프가 로고와 함께 오리지널 감성이 묻어나는 깔끔한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기존과 다르게 레터링 포인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지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윈드 브레이커 제품들은 활동하기 편한 가벼운 소재를 채택했으며, 팔 옆부분에는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레터링 프린팅이 눈에 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의 지프 로고를 최소화 하면서 젊은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하의는 편하면서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트레이닝 반바지나 카키컬러의 포켓 반바지로 매치 시키고 깔끔한 볼캡이나 버킷햇으로 마무리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의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지프의 트렌디한 커플룩과 반대로 시에로는 페미닌하고 세련된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화이트 컬러 로고 티셔츠에 롱기장의 인디핑크 컬러 플리츠 스커트와 일교차가 큰 요즘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베이지톤의 린넨 재킷을 매치해 포멀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5월 봄부터 6월 초여름까지 웨어러블하게 착용 할 수 있는 린넨 재킷은 뉴트럴톤의 가장 베이직한 베이지 컬러의 재킷으로, 여성들의 옷장에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의 무채색 이너와 잘 어울려 봄, 여름 시즌 여성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핏의 BROOKLYN 빅로고 티셔츠는 데님 또는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의 매치가 용이하며,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할 수 있다.

제이엔지코리아 관계자는 생에 단 한 번, 스무 살 성년의 날을 빛내줄 지프와 시에로만의 세련된 스타일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성년의 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H&M이 추천한 올해 썸머룩은? (2018-05-21 16:52:51)
포토-‘ㅋㅋㅋ(크크크)’ 2018 여름 컬렉션 (2018-05-18 13:2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