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캐주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시리즈, 여덟 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5월14일 08시5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여덟 번째 ‘웜하트(Warm Heart)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후원한다.
 
시리즈의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소외된 문화 및 예술 산업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성격 프로젝트이다. 올 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2018 웜하트 캠페인은 비영리 단체인 ‘로사이드(Raw+Side)’의 자폐장애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하여 웜하트 티셔츠 6종과 뱃지 6종을 출시하였으며, 판매 수익금의 10%를 다시 아티스트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로사이드’는 발달장애인의 예술적 가능성을 수공예와 디자인의 힘으로 재발견하려는 비영리 예술 단체로, 이번 웜하트 캠페인에서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자신만의 독특한 시선과 색감으로 담아내는 ‘배경욱’ 작가와 전쟁을 통해 평화에 대한 역사적 성찰을 요구하는 ‘신승호’ 작가가 참여했다.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상무는“이번 웜하트 캠페인에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작가들은 물론 사회의 배려가 필요한 아티스트이지만, 함께 작업을 해보니 그들은 그 자체로 이미 탁월한 작가들이었다.”며, “웜하트 티셔츠를 통해 무관심 속에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소외계층까지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도 로사이드 작가와 협업하여 업사이클링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시리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 18일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로사이드를 후원하기 위한 플리마켓 ‘잇;장 Link Market’을 진행한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시리즈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로사이드의 신승호, 김현우 작가가 직접 초상화를 그려주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기용 여름시즌 긴팔, 반팔 셔츠 어떻게 입나? (2018-05-29 11:27:43)
장기용이 입은 ‘캐주얼 수트’ 스타일은? (2018-05-11 14:3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