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린, 세라믹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린 세레모니 컬렉션, 옷의 라이프스타일 확장 메시지 담아
등록날짜 [ 2018년05월11일 10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LYNN)’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린 세레모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세라믹 아티스트 김하윤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한 린 세레모니 컬렉션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TPO 상품들이자 정성스레 갖춰 입어야 하는 상황에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특별하게 보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션이 단순히 옷에 머무는 것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서 확장된 개념으로 해석한 것.

세라믹 아티스트 김하윤 작가는 언아더 세라믹(Another Ceramic)’이라는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미국 아티스트 몰리 해치(Molly Hatch)와 브리트니 젭슨(Brittany Jepsen)과 함께 트위그 뉴욕(Twig New York)에서 전속 작가로 활동 중이며, 현재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ZAZEN BEAR의 세라믹 파트 총괄 디렉팅을 맡고 있다. 또한 파리 Masion & Objet, 밀라노 Salone del Mobile 등 국내외 아트 페어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교수도 겸직하고 있다.

세레모니 콜라보레이션 오브제는 지난 1일 새롭게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린 세레모니 오브제 외에도 김하윤 작가의 테이블 웨어도 같이 전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성향에 맞는 상품 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드라마 ‘무법변호사’ 제작지원 (2018-05-11 10:34:33)
올리비아로렌, ‘내추럴 스펙트럼’ 여름 화보 공개 (2018-05-09 11:0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