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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로, S/S 매출상승 ‘쭉쭉쭉’
판매율 60%이상 다수, 하반기엔 공격적 유통 확장
등록날짜 [ 2018년05월02일 10시2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가 2018 S/S 시즌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시에로는 하이앤드 캐주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여성 소비자 니즈에 적중하며 스타마케팅을 활성화한 결과 지난해 어려운 여성복 시장에도 불구하고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320억월을 달성했고, 올해 450억원 매출을 목표하고 있다.

시에로는 꾸준한 히트상품을 출시하면서 올해도 여성 캐주얼 조닝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봄 시즌 컨템포러리 야상류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숏기장부터 미디기장 롱기장 등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 제품으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글리터, 스팽글 라인 ‘블링블링 티셔츠’ 는 출시와 동시에 7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리오더 역시 출고 동시에 빠른 품절로 예약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또한 국내 웰니스 트렌드의 확산과 인기가 지속되면서 시에로의 세컨라인 ‘코시에로’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매장 VMD 조닝을 특색있게 구성,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론칭한 코시에로는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피트니스 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제안으로 매출신장과 함께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시에로는 하이엔드 캐주얼 브랜드로 정체성을 굳히며, 제품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컨템포러리 시장의 흐름에 부합하는 상품을 시에로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대리점과 백화점 상설매장 등 동시다발적으로 공격적인 매장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지난해 유통망 50개로 마감한 시에로는 올해 80개까지 활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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