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배우 김명민 의상 협찬 기획전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4월20일 12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배우 김명민에게 드라마 캐릭터를 위한 클래식 수트를 제작하며, 동시에 온라인 기획전 ‘우리가 만든 기적’을 진행한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KBS2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주인공  송현철 역을 맡은 배우  김명민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클래식 수트와 타이, 셔츠를 제작하였다.

배우 김명민은 이번 드라마에서 1인 2역을 맡았고, 그 중 흐트러짐 없는 최연소 은행지점장인  송현철로 분하는데, 캠브리지  멤버스는 매사에 정확하고 실수 없는  송현철 캐릭터를 위해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수트를 제작한 것. 그레이, 블랙,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와  싱글버튼 수트, 그리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페이즐리 타이, 그리고 특별히 디자인한 셔츠를 제작했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이정미 디자인실장은 “수트는 스타일에 따라 사람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수트는 극중에서 나만의 해법을 가지고 다양한 상황을 돌파해 나가는 배우  김명민의 연기에 보조를 맞추고자 특별히 제작됐다."며, "이제 중반을 향해가는 드라마의 흐름을 따라가며 배우  김명민에게도, 캐릭터  송현철에게도 어울리는 훌륭한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배우 김명민의 드라마 의상을 제작하며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캠브리지 멤버스 상품을 구입한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극중에서  송현철이 착용한  캠브리지  멤버스 타이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송현철이 착용한  캠브리지  멤버스 클래식 부토니에를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모도, 세련된 디자인에 가심비 더한 ‘셋업라인’ 인기 (2018-04-24 11:30:14)
질바이질스튜어트 셔츠, 정해인 포토 사인 ‘쏜다’ (2018-04-18 14:5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