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리오아울렛, 도심형 아웃렛에 ‘몰’을 더하다
1,2관 아웃렛, 3관 마리오몰 리뉴얼,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안
등록날짜 [ 2018년04월19일 22시5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61·2관을 마리오아울렛으로, 3관을 마리오몰로 새단장하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관별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다. 기존에 분산돼있던 패션 및 잡화브랜드를 1관으로,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2관으로 이동해 고객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은 명칭을 마리오 몰로 변경하며 각 층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나선형 구조의 특성을 살린 신개념 공간몰링 형태인 스파이럴 몰링(spiral-malling)’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쇼핑부터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또한 1·2·3관은 브릿지 몰링(bridge-malling)을 적용해 독립된 3개관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마리오 몰은 패션부터 생활용품, 가구, 가전, 리빙, 놀이 및 문화여가, 신선식품, F&B 등 고객들의 각기 다른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색을 완비했다. ‘유니클로’ ‘에잇세컨즈와 같은 대형 SPA브랜드는 물론 러쉬’ ‘플라잉타이거’, 애플 공인대리점 ‘KMUG’ ‘부츠등이 상권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2층을 난닝구’ ‘로미스토리’ ‘어라운드101’ 등 대표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전문 존으로 구성했다. 6층에 위치한 영풍문고는 특색있는 공간 디자인으로 도심 속 문화휴식 공간 컨셉로 디자인했다.

가족 단위 및 키즈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대폭 강화됐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VR게임, 락 볼링장 등이 갖춰진 ‘G2’, 신개념 메디컬 키즈 카페 닥터밸런스등과 생필품과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노브랜드’, 3개층에 걸친 초대형 리빙관(리빙전문관, 모던하우스, 다이소 등)이 구축돼 이전에 비해 다채로운 쇼핑 및 여가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마리오만의 강점은 더욱 강화하는 한편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감을 높이도록 신선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는데 있다특히 마리오 몰은 전체 면적의 28%를 여가문화 관련 콘텐츠로 채워 굳이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충분히 합리적 쇼핑 뿐 아니라 입고 먹고 즐기는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서울 구로동에 대규모 패션타운 생긴다
아시아 최대 쇼핑타운 [마리오아울렛]신관 오픈
마리오 아울렛, ‘2009 찾아가는 패션쇼’ 가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리오아울렛,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2018-04-25 09:46:18)
2017 패션유통, 롯데 ‘울고’ 홈쇼핑 ‘웃고’ (2018-04-09 10:09:46)